사장님이 맛없으면 체험단 리뷰 쓰지 말라고 하셨어요~! 분당 율동공원 돌쌈장작구이

 

사장님이 맛없으면 리뷰 안써도 된다고 강하게 나오시는 분당 율동공원 돌쌈장작구이에 다녀왔습니다. 거하게 먹은 저야 리뷰 안써도 된다니 좋죠 뭐....ㅋ

 

그래도 초보 육아블로거 재호아빠 맛집 블로거인냥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사장님한테 낚였어..낚였어....


맛없었으면 포스팅 안하고 있었을텐데......T.T

 

 

지금으로부터 한달전쯤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블로거 재호아빠가 얼마 되지도 않는 방문자 수에 기뻐하며 재호씨의 사진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 분당에 산다는 이유 하나로 같이 아이를 키우신다며 재호씨가 고기 먹는 모습이 너무 이쁘다고 체험단을 봅고 있으니 신청을 해보라며 직접 블로그로 찾아오신 돌쌈장작구이 사장님....

 

솔직히 방문자 수도 얼마 안되는데 이게 왠 떡~ 하면서 재호씨 고기 먹일 욕심에 덥썩 물어버린 재호아빠입니다. ㅎㅎ

 

분당맛집/율동공원맛집/성남맛집 유황오리훈제 참나무 제주 흑돼지 돌쌈장작구이 라 거창하게 제목 붙힌 체험단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뭔 제목이 이리 기냐고 뭐라 하지마세요...체험단 리뷰 조건에 앞에 3연타 맛집 붙혀야 된다고 하셨어요.....T.T)

 

이거 왠지 점점 사장님께 홍보성 체험단 리뷰로 너무 티낸다고 혼날지 모르겠네요...^^

 

날짜가 거의 한 달 내로만 가면 되는거여서 미루고 미루다 예약을 하고 돌쌈장작구이 집으로 가봤습니다.

 


돌쌈장작구이 분당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 113-5
전화번호 : 031-703-4747
주차 : 자체주차장 무료이용(주차 도우미 아저씨가 항상 지켜주고 계십니다..)


돌쌈장작구이 분당점 위치




일단 가격부터 보겠습니다. 너무 비싸면 멈칫~ 하잖아요....^^


점심 특선 가격이긴 하지만 분당에선 비교적 괜찮은 가격입니다. 그냥 괜찮은 삼겹살 집도 10,000원에 가까워 지고 있어요..이놈의 물가....

 



기본 만원을 넘는 메뉴는 이쪽에 있었군요...-.-; 점심이 아니라면 솔직히 다른 오리고기나 흑돼지 집들과 비슷한 가격이네요...낮에 가세요.....늦은 점심 후 분당 율동공원 산책도 좋을 듯 합니다. (이거 체험단 당첨되서 맛집 리뷰하는 블로거 아닌거 같죠....ㅋ)


커플 세트도 보이네요. 분당 율동공원에 연인들이 데이트를 많이 온다는 점을 노리신 포석 같습니다. 




정해진 메뉴를 주실 줄 알았더니 주문하라고 매니저님이 말씀하시네요...메뉴 고르는 거 재호아빠는 정말 싫은데...


그래서 추천해 주세요...라고 말씀 드렸더니 흡족하게도 참나무흑돼지정식과 참나무오리훈제정식 비교적 비싼 걸 주시겠다네요....센스 있으십니다. ^^


얼마 기다리지 않아 밑반찬으로 각기 다른 맛의 샐러드가 나오구요...(기억에 남았던 밑반찬만 소개드리겠습니다.)




요건 단호박 튀김 같은데 재호아빠 남겨두었다가 배부른 상태에서도 나오기 직전에 입에 넣고 왔답니다. 은근 맛있었어요...

 



모두 셋팅된 모습입니다.


밑반찬들은 모두 괜찮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재호아빠는 좋은데 인공 조미료를 안쓰신건가요? 모두 삼삼한게 맛이 있었네요.




드디어 주문한 참나무흑돼지와 참나무오리훈제가 나왔습니다. 양이 좀 적은 듯 하지만 다른 음식들과 종합적으로 양이 꽤 많으니 실망하지는 마세요.




훈제로 오리를 질식시켜 일단 한번 익혀 나오니 불판에 노릇하게 익혀만 먹으면 되겠네요. ^^




재호씨도 기대하는건가요?




이건 무식한 재호아빠가 팥죽인 줄 알고 먹었던 오리죽입니다. 팥죽 이거 괜찮네 했다가 오리죽인걸 알고 어쩐지 맛있더라니...라며 평을 내렸습니다. 오리죽 이거 재호아빠가 흡입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선택 식사에도 포함되어 있는 듯 한데 무상 서비스로도 주십니다.)




이제 고기를 구워봐야 겠네요.








아주 맛있게 잘 익어가는군요...쩝....맛집 포스팅은 배고플 때 하면 정말 어렵습니다. 입에 침이 고이는 사태가...






유황오리고기와 제주흑돼지 고기가 익는 사이 나온 글래머러스한 계란찜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하시는지 궁금했네요.....잠시 뒤 열기가 식자 다시 날씬해 지긴 했지만 인상적이었습니다.




재호씨도 좋아하는 계란인 걸 아는지 쳐다보고 있군요....오늘은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열이 좀 나서 오전에 병원에 다녀왔거든요....집에 있으면 짜증을 엄청 내서 좋아하는 고기라도 먹일려고 외출을 나온겁니다.




재호엄마가 만들어준 꼬기~! 쌈을 한 번 먹어보도록 해보려는데.....




왠일인지 미리 재호씨를 위해 잘게 잘라둔 고기를 재호씨가 거부합니다. 


재호씨가 고기를 거부할 경우가 두 가지인데 배부를 때와 아플 때 입니다.


아픈걸 티를 잘 안내서 이렇게 확인을 위해 온도계를 갖고 다닙니다. 다른 아이였으면 쓰러졌을 38도나 39까지도 점프를 해대며 노는 통에 엄마, 아빠가 세심히 체크를 해야합니다.




헐.....온도계가 잘못된거 아냐? 라고 반문하는 재호아빠였습니다. 아픈거 티 안내는 아이를 둔 부모도 참 당황스럽습니다. 어서 오전에 타 온 약을 좀 더 먹여야겠습니다.


혹~ 아이가 이렇게 아픈대 집에서 쉬게 해야지 부모가 뭐하냐 탓하실 분이 계실까....변명 좀 드리겠습니다.


재호씨는 이 상태에서 집에가도 짜증만 내고 나가자고 하거나 놀려고 합니다. 강제로 묶어둘 순 없는 노릇이고 얌전히 있으라 할수록 더 울고 열이 오르는지라 하고 싶은대로 차라리 둔답니다. 


고열에 병원에 뛰어가도 '잘먹죠?' 물으시면 '네..먹는거야 뭐...항상...' 하고 대답드리면 '열 많이 오르기 전에 해열제나 먹이세요..괜찮습니다'라고 의사선생님이 말씀 하세요.


재호에게는 최선을 다하는 재호아빠, 재호엄마이니 탓하지 말아주시길,,,,




약도 잘먹는 재호씨인데 이날은 거부를 해서 다른 손님들께 민폐를 끼칠까 밖으로 나왔더니


사탕 자판기에 급 관심을 보입니다...'너 아픈거 맞니?'


약먹으면 할 수 있다는 소리에 약을 잘먹고 운좋게 4개에 한 번 2개에 한 번 당첨되어 두 손 가득 사탕을 들고 왔습니다.


참 웃지도 울지도 못 할 상황이네요...




다시 무늬만 맛집 블로거 본연의 자세로 돌아와 고기에 대한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핵심은 유황오리훈제의 고기 맛은 많이들 드셔보신 다른 집과 많이 틀리진 않습니다. 그럭저럭~ 뭐 이런거죠. 


하지만 참나무 제주 흑돼지...이거 괜찮았습니다. 최근에 제주 본토에 상륙해 제주 맛집에 가서 흑돼지 맛을 본 재호아빠의 평가로는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었습니다.


돌쌈장작구이 율동공원점 블로그의 광고에 의하면 '소시지를 씹는 것과 같이 톡 터지는 식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라고 되 있는데 솔직히 이건 좀 오버구요 80%는 그 식감 제가 보장해 드립니다.


참나무 향이 솔솔 나는게 제주 본토 그 이상의 맛이었다고 해도 무방하겠군요....강력히 추천드려봅니다.



그 사이에 나온 들깨 수제비입니다.


제일 위의 메뉴판 사진에서 보면 아시다시피


식사류로는 네가지 메뉴


공기밥 + 된장찌개 / 들깨수제비 / 물냉면 / 영양오리죽 이렇게 제공되는데요 어떤걸 선택하셔야 하는지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사실 배는 이미 부른 상태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는 재호아빠를 보시더니 네가지 식사를 모두 제공해 주셨는데요....재호씨도 쉬는 마당에 사장님 실수하신겁니다. 적당히 먹여야...아니 살짝 배고프게 만들어 주셔야 더 맛있는 평가가 나오는거죠....ㅋ



어쨋던 읽어 주시는 분들은 재호아빠 배가 남산만 하다는걸 고려해 주시고 판단해 주세요.



재호아빠는 이런 유황오리훈제집에 와도 들깨수제비를 잘 안먹는 편입니다....너무 걸쭉하고 들깨 향이 강해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본 척도 안하고 있었는데 재호엄마가 맛있다네요...그래서 저도 먹어봤는데 들깨 수제비에 대한 인식이 좀 바뀌었습니다.


적절하게 들깨를 넣어서 향이 그리 강하지도 않고 평소 싫어하던 재호아빠의 입 맛에도 잘 맞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아픈 재호씨는 아빠에게 사탕을 추천해 주는군요....고마워 해야 하는걸까요...




배가 부르기도 했지만 특색은 없었던 냉면입니다.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시원한 걸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 아니시면 비 추천입니다....(아..이거 너무 냉정한가요....체험단 리뷰인데...ㅋ)




그 다음은 된장찌개와 밥인데요 다른 밑반찬이 안정된 맛이었다면 된장찌개는 비교적 강한 맛이었습니다. 자극적이고 개운하다고나 할까요...식사 뒤의 진한 자판기 커피를 먹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어떻게 선택이 좀 쉬워 지셨는지 모르겠네요...




재호씨와 재호엄마가 후식을 먹으며 쉬는 동안 재호아빠는 007이 되어 허락도 없이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돌쌈장작구이 율동공원점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은 홀  2, 3층은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3층은 못가봤습니다...정보가 없어 2층까지만 있는 줄 알고.....-.-;)


2층의 입구입니다.




방이 여러개 있었는데요 방마다 이렇게 셋팅 되어 있었습니다.




1층에도 자리마다 붙어 있었지만 돌쌈장작구이만의 도자기 공법(?)으로 유황오리와 제주 흑돼지를 1, 2차로 훈연 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은 30% 할인 되구요...영양오리죽과 식혜는 서비스...




이부분이 인상적이었는데 부페도 아닌것이 고기 식사 무제한 이랍니다. 3시간이나 먹을 일이 귀하긴 하지만 회사에서 단체 회식 하기엔 정말 좋네요....




이상한 곳에 눈이가는 재호 아빠인데요.....보기 좋은 곳에 소화기와 비상손전등도 설치 되어 있네요...^^




외부로 나와봅니다. 건물이 좀 큰편이구요....




주차장도 넓은 편입니다.




나중에서야 발견한 예약 상황인데....재호아빠도 있더군요....센스쟁이 사장님....^^




다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많던 손님들이 다 돌아가시고 매니저님들이 뒤늦은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재호네 가족이 꽤 오래 있었나 봅니다.




마지막은 식혜가 담당했습니다. 정말 달고 시원해서 깜짝 놀랐네요....




아니나 다를까.....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셨던지 이렇게 판매도 하시네요...달고 시원한 맛있는 식혜였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영양성분 표시도 있었습니다. 재호아빠가 비록 추천은 제주 흑돼지 돌쌈장작구이를 했지만


열량으로 봐서는 오리고기를 이길 수가 없네요....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오리고기훈제로~!




나가는 길에 다시 사탕 자판기에 관심을 보이는 재호씨입니다.




'왜 눌러도 사탕이 안나올까?' 라며 이러고 앉아 있네요....^^




이렇게 재호씨와 함께한 율동공원 돌쌈장작구이 체험단은 막을 내리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정리를 한 번 해드리자면


참나무 유황오리훈제 고기만을 먹는게 아니라 참나무 제주 흑돼지 고기를 같이 즐길 수 있어 좋았구요

(골라먹는 재미를 놓칠 순 없지요...)


재호아빠의 추천은 제주도에서 직접 먹어 보았던 제주 흑돼지보다 조금 앞선 맛이었던 참나무 제주 흑돼지 입니다.


밑반찬은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고 오리죽과 들깨수제비 인상 깊었습니다. 마지막 식혜두요.....


분당 율동공원을 방문하시는 가족단위, 또는 커플(커플메뉴 있습니다...ㅎㅎ), 회사의 회식 같은 단체 손님들에게 아주 좋아보이는 음식점이었습니다.


체험단으로 간거라 말하기 좀 민망하긴 하지만....


분당 율동공원 돌쌈장작구이 집에 성남,분당,율동공원 '맛집'이라 흔쾌히 평가해 보며 안써도 된다는 리뷰를 이렇게 써봅니다.


유황오리훈제보다 참나무 제주 흑돼지 고기를 드셔보는 걸 잊지마세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도장 꾸욱~ 잊지 마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율동 113-5 (만세길 5)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재호아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디디(didi) 2012.05.31 00: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나무흑돼지와 참나무 오리훈제 제눈에 쏙 들어오네요.
    일단 그림에 떡이라 눈으로 보고 먹는 상상만 해봅니다.

  2. 도랑가재 2012.05.31 05: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식도 음식이지만,
    식당도 꽤 센스있어 보이네요.
    먹는 맛이 배가 되겠어요.^^

    • [재호아빠] 2012.05.31 15: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음...특별한 행동없이 딱딱~ 맞춰주시는게 센스가 있으시더라구요....
      편하고 안정적으로 가족들만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난별석님~!

  3. 하 누리 2012.05.31 1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깔끔한 식당에 방이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겠네요..
    부모님 뫼시고 가기 좋은 식당인데요..
    음식도 깔끔하구요, 참나무 흑돼지와 오리훈제..
    좋은정보 찜하고 갑니다.
    고운하루 보내세요 ^^